메뉴 건너뛰기

KL Cube

브랜딩 비법

우리의 비전이 곧
점주님들의 비전입니다

고객의 행복한 순간과 만족 그리고 가맹점의 성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범이 되고자 합니다. 나르텍은 고객 기대치 이상의 만족을 위한 노력과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서비스 기준

가치 창조

고객 신뢰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범이 되는 기업

  • 1 브랜드 기초 컨셉 구성
  • 2 맞춤 메뉴 개발
  • 3 인테리어/익스테리어 개발
  • 4 영업전략 및 가이드 개발
  • 5 운영 변수 관리

남다른 비전이 가지는 차이

서비스 기준

Service

행복한 외식의 가치를 위해
까다로운 고객의 기대치를 계산해
최소한의 기준으로 삼다.

가치 창조

Value Maker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그리고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지속하다.

고객 신뢰

Gain Trust

품질관리와 좋은 식자재 활용으로
고객의 신뢰를 형성하고 이를
사업성공의 중심으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