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비전이 곧
점주님들의 비전입니다
고객의 행복한 순간과 만족 그리고 가맹점의 성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프랜차이즈 사업의 모범이 되고자 합니다.
나르텍은 고객 기대치 이상의 만족을 위한 노력과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
1 브랜드 기초 컨셉 구성
-
2 맞춤 메뉴 개발
-
3 인테리어/익스테리어 개발
-
4 영업전략 및 가이드 개발
-
5 운영 변수 관리
남다른 비전이 가지는 차이
서비스 기준
Service
행복한 외식의 가치를 위해
까다로운 고객의 기대치를 계산해
최소한의 기준으로 삼다.
가치 창조
Value Maker
고객이 원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그리고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지속하다.
고객 신뢰
Gain Trust
품질관리와 좋은 식자재 활용으로
고객의 신뢰를 형성하고 이를
사업성공의 중심으로 하다.